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겨울친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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겨울친구 사용방법안내
접수결제[cd]
1. 첫화면[터치]클릭 – 터치스크린에서 렌탈접수 메뉴를 클릭합니다.
2. 계산기 – 휴대폰번호로 회원인증을 합니다. 물론 회원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.
3. 포스결제완료 – 렌탈 상품을 선택 후 직원의 도움으로 결제를 합니다. 영수증을 프린팅하여 작업지시서로 활용합니다.

예약접수[sd]
1. 예약접수화면 – 직원전용 화면을 통해 고객의 예약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 날짜를 지정한 후 고객의 성명과 전화번호 만으로 접수가 됩니다.
2. 포스 – 고객이 원하는 렌탈상품을 등록 후 예약버튼을 클릭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.
3. 고객휴대폰 – 예약이 완료되는 동시에 고객의 휴대폰으로 알림 문자메세지가 전송됩니다.

인터넷예약접수
1. 홈페이지 예약접수화면 –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날짜와 렌탈상품을 선택하여 인터넷예약을 합니다.
2. sd예약자리스트화면 – 실시간으로 겨울친구 시스템에 등록이 됩니다.
3. 고객휴대폰 – 예약이 완료되는 동시에 고객의 휴대폰으로 알림 문자메세지가 전송됩니다.

장비반납[cd]
1. CD첫화면 – 터치스크린에서 장비반납 메뉴를 클릭합니다.
2. 계산기 – 휴대폰번호로 회원인증을 합니다. 한번 대여가 등록된 고객은 모두 회원가입 처리가 되므로 100% 확인이 가능합니다.
3. 대여장비확인 – 직원이 대여장비 목록을 확인한 후 장비반납이 완료됩니다.

카드발급[sd]
1. 이름+전화번호입력화면 – 카드발급을 원하시는 고객의 성함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합니다.
2. 카드스캔 – 공카드를 바코드 스캐너로 정보를 입력합니다.
3. 발급완료 – 이렇듯 간단한 작업으로 카드발급이 완료가 됩니다. 회원카드와 포인트 적립은 고객을 단골고객으로 만들어 드립니다.

추천정보검색[cd]
1. cd초기화면 – 터치스크린에서 숙박지, 먹거리, 관광정보등 원하는 메뉴를 클릭합니다.
2. 리스트 – 등록된 자료가 목록으로 표시됩니다.
3. 정보내용- 목록 중 맘에 드는 정보를 클릭하면 사진 및 상세정보가 표시됩니다. 이 정보의 등록은 게시판에 글을 쓰듯 간단한 조작으로 가능합니다.

이외에도 겨울친구에서는 렌탈샵의 모든 업무가 가능합니다.

회원정보보기 - 전체회원들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요금설정 - 샵의 모든 대여상품과 악세서리 가격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.
포인트설정 - 회원에게 제공할 적립포인트를 %와 원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사원관리 - 직원 및 아르바이트직원을 권한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문자메세지 - 동시에 3000명까지 전체 혹은 단골회원들에게 SMS를 발송 할 수 있습니다.
E-mail발송 - 메일주소가 등록된 전체회원에게 E-mail을 발송 할 수 있습니다.
단골손님관리 - 자주오시는 회원들을 특별히 따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.
단체손님관리 - 10명이상의 단체 손님들을 특별히 따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.
쿠폰발송 - 이벤트나 행사시 쿠폰발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장부관리 - 렌탈수입외의 매출매입을 철저히 관리합니다.
거래처관리 - 자주 이용하는 식당이나 민박집을 거래처로 등록하여 활용합니다.
일별/월별매출표 - 매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을 시간대별, 항목별로 보고해 드립니다.
일별/월별보고서 - A4용지 한장에 매출그래프와 함께 보고됩니다.
주변추천정보 - 주변 연계 숙박업소나 음식점등을 게시판 형식으로 등록합니다.
겨울친구는 이외에도 놀라운 기능을 자랑합니다.